스킵네비게이션

링크서비스

울산과학대학교의 관련 홈페이지의 링크를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핫이슈

(주)타임텍과 산학협력 협약 및 조선해양 플랜트용 3D 캐드 소프트웨어 기증식

홍진숙 2018.08.30 조회수 1983
211.220.224.54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대학이 28() 오전 11시 서부캠퍼스 2공학관 404호에서 타임텍(대표 박덕용)으로부터 7억 원 상당의 조선해양 플랜트용 3D 캐드 소프트웨어를 기증받고 기증식을 열었다.

 

, 우리대학 기계공학부와 타임텍은 조선해양 플랜트 업계가 요구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산학협력 협약도 체결했다.

 

타임텍은 국내 엔지니어링 업계가 대부분 외국산 3D 캐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는 환경에서 자체 기술 개발을 통해 조선산업, 플랜트산업에서 사용되는 3D 캐드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업체로 지난 20045월 설립됐다.

 

이날 기증식에 우리대학은 이행수 기계공학부장, 홍진숙 기계공학부 조선해양전공 주임교수, 김현철 교수, 양승호 교수, 신상봉 교수, 황철길 교수가 참석했으며, 타임텍은 박덕용 대표, 김광미 이사가 참석했다.

 

우리대학 이행수 기계공학부장은 이번에 기증받은 소프트웨어를 선박구조, 선체생산설계, 의장설계, 배관설계 등을 가르치는 정규 교과목의 실습 기자재로 활용해 관련 업계가 원하는 기업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배출하도록 노력하겠다, “소중한 자산을 인재양성을 위해 기증해준 타임텍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타임텍 박덕용 대표는 조선해양 분야를 비롯해 국내 최고의 전문대학인 울산과학대학교에 우리 회사의 소프트웨어를 기증한 것이 뜻깊다, “침체에 빠져 있는 국내 조선해양 플랜트 산업이 재도약하는데 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