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링크서비스

울산과학대학교의 관련 홈페이지의 링크를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단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울산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ULSAN COLLEGE

산학협력단장 송경영

산학협력의 중심, 울산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지역발전과 경제활성화에 앞장서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최근 창조경제 개념이 대두되면서 경제발전 및 경제 패러다임의 혁신과 개혁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사회적 관념을 넘어 창의성과 상상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산업과 시장, 부가가치를 만들고 일자리를 창출해야 하는 시대입니다.특히, 대학은 학벌이 아닌 능력 중심의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산업체 현장과의 교류와 접목이 그 어느 때보다도 절실한 시점이며, 기업 또한 이러한 경쟁력 있는 인재를 통해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습니다.

울산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체계적인 산학협력지원 조직의 필요성을 인식하여 2004년 3월 특수법인으로 출범하여 지금까지 중소기업과의 산학협력 연구활동과 기술개발, 현장기술지도, 신기술제공 사업 등을 진행해 왔습니다.

또한,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 1위 및 8년 연속 선정,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LINC3.0, HiVE사업 등 중요 재정지원사업에 우수한 성적으로 선정되어 왔으며, 교육부의 적극적인 예산지원은 모두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울산과학대학교와 가족회사를 맺고 있는 다수의 기업체를 중심 으로 산학협력사업을 더욱 활발하게 펼쳐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울산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산학연 공동기술개발사업, 중소기업 기술지도, 종합환경분석센터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산업발전과 나아가 국가경쟁력 강화 및 경제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입니다.

울산과학대학교와의 산학협력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산학협력단장 송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