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링크서비스

울산과학대학교의 관련 홈페이지의 링크를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실험실습실

01

창조 · 마루(상설전시실)

실내건축디자인과에서는 교육과정에서 배우고 익힌 전공 분야의 능력을 표현하고, 창의성과 진취성이 담겨 있는 학생들의 작품을 대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전용 상설전시실인 "창조·마루"가 있습니다. 학생들의 작품뿐만 아니라 매년 외부 예술인, 실내건축가, 가구디자이너, 조명디자이너 등의 작품도 전시되어 학생들의 능력 배양과 전문적 기술을 습득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02

설계제도실습실

설계제도실습실은 기초제도에서부터 실내건축디자인 설계까지 실내건축디자인과 관련된 다양한 실습이 이루지는 공간입니다. 각종 제도 용구를 활용하여 자신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설계제도실습실은 실내건축디자인과의 중요한 실습실 중의 하나입니다.

03

CAD실습실

Sketch UP, AutoCAD, 3D MAX, Photoshop, Illustration 등 다양한 디지털디자인 프로그램과 최신의 컴퓨터, 플로터, 프린터 등의 장비를 활용하여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공간디자인 관련 분야의 설계 및 디자인작업이 가능하도록 조성된 실습실입니다. 정규 수업 뿐만 아니라 전문가 과정, 공모전 준비, 전공 동아리 활동 등의 공간으로도 이용되어 학생들의 창작 및 디자인 활동의 산실이 되고 있습니다.

04

모형 가구 제작실

모형가구제작실은 실내건축디자인, 가구디자인, 조명디자인, 파사드디자인 등 각종 모형을 제작할 수 있는 실습실입니다. 특히 졸업작품전과 과제전을 준비하면서 필요한 모형과 가구를 제작할 수 있도록 레이저 커팅기, 3D프린터, 모형 제작대, 각종 재료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