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링크서비스

울산과학대학교의 관련 홈페이지의 링크를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졸업생 한마디

2
  • 스마트전자전공 추현우 10학번

    삼성디스플레이

    미래의 자신의 모습을 설계하면서 현재에 최선을 다하여 후회 없는 대학생활이 되시기 바랍니다.

    저는 현재 삼성디스플레이에 입사하여 제품 설계, 생산, 검증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졸업 후 실무에 종사하면서 학교에서 배운 것들의 중요성을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기업이 필요로 하는 교육과 많은 실험 · 실습을 통한 학습으로 회사에 적응하기가 어렵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전공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저의 미래를 설계하였습니다. IT 업종은 일이 다소 힘이 들지만 성취감이 큽니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듯이 항상 자신이 가고자 하는 길에 믿음과 노력이 있다면 그 길은 빛이 날 수 있을 것입니다. 후배 여러분들도 재학 시절에 미래의 자신의 모습을 설계하면서 현재에 최선을 다하여 후회 없는 대학생활이 되시기 바랍니다.

  • 기회가 된다면 입사지원서를 많이 넣어보고 인적성 시험 및 면접 경험을 많이 쌓으시길 바랍니다.
    스마트전자전공 김기진 12학번

    포스코

    기회가 된다면 입사지원서를 많이 넣어보고 인적성 시험 및 면접 경험을 많이 쌓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016년 12월에 Posco에 입사한 김기진입니다. 처음 부서 발령 후에는 주위에 명문 대학 출신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긴장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학과에서 익힌 대학 생활은 사회생활의 뿌리가 되었고, 저희 전공에서 배운 공부와 그 방법은 회사의 업무를 배워 가는데 큰 밑거름이 되어 빠르게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후배 여러분! 저희 전공 교수님들의 가르침과 대학이 가진 취업 진로의 길은 여러분들을 더욱 빛나는 자리에 설 수 있게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취업 준비를 하면서 많이 느꼈던 부분이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입사지원서를 많이 넣어보고 인적성 시험 및 면접 경험을 많이 쌓아 놓는 게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