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링크서비스

울산과학대학교의 관련 홈페이지의 링크를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졸업생 한마디

졸업생 한마디

7
  • 영상콘텐츠디자인과 신소연 15학번

    에코디자인 환경디자이너

    학과의 가르침을 날개 삼아 자신의 꿈으로 조금 더 다가가는 2년의 시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졸업 후 부산에 있는 환경디자인 회사에서 2D·3D 그래픽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는 실기 미술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처음에는 디자인이라는 분야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입학하여 디자인과 프로그램에 무지했던 때부터, 졸업 때까지 부족한 점이 있는 저를 신경 써주신 교수님들이 있었기에 하루하루 발전할 수 있었고 좋아하고 즐거운 일을 직업으로 삼아 당당히 디자이너라고 자신을 소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열정이 있다면 지금 이 글을 읽는 여러분도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학과의 가르침을 날개 삼아 자신의 꿈으로 조금 더 다가가는 2년의 시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 영상콘텐츠디자인과 심성우 2012학번

    ㈜위드시스템

    한 분야에 집중해서 공부하는 시스템으로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찾다

    한 분야에 집중해서 공부하는 시스템으로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찾다.

    안녕하세요. 졸업한 뒤에 웹에이전시 위드시스템 2년차 근속중인 심성우라고 합니다.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 덕분에 저는 웹디자이너라는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찾게 왰습니다. 1학년 때 다양한 분야를 공부하다가 한 분야에 집중해서 공부하는 시스템을 통해서 헤매지 않고 적성에 어울리는 전공 분야를 찾게 됐습니다. 좀 더 자기의 적성에 맞는 게 무엇인지 뚜렷하게 고민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영상콘텐츠디자인과 황성진 99학번

    클루엠 모바일팀

    당장의 경제적인 욕심보단 소신과 꿈과 열정에 노력을 더하면 반드시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디자인으로 시작한 공부가 프로그램 기획, 마케팅까지 욕심을 가지고 노력하여 지금은 다양한 서비스의 플랫폼을 만들고 모바일 소셜 서비스를 운영해가며 IT의 패러다임을 창조해가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꿈을 꿔야 하는 세상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즐겁습니다.
    후배 여러분,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습니다. 당장의 경제적인 욕심보단 소신과 꿈과 열정에 노력을 더하면 반드시 기회가 찾아올 것이며 리더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 영상콘텐츠디자인과 이재명 07학번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디자인그룹

    후배 여러분들도 꿈을 꾸고 이루어가길 바랍니다.

    저는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디자인그룹에서 UX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사용자에게 어떤 행동을 기대하고 예측하는지를 사용자의 경험을 통해 디자인에 접목시키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후배 여러분 - 저에게는 꿈이 있었습니다.
    그 꿈을 이루기 위해 힘들 때도 있었고 귀찮을 때도 있었지만 꾸준히 노력한 덕분에 내가 하고 싶은 일,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까지도 현재 진행형입니다. 저는 계속 꿈을 꾸고 꿈을 이루어나갈 것입니다. 후배 여러분들도 꿈을 꾸고 이루어가길 바랍니다.

  • 영상콘텐츠디자인과 문의주 06학번

    ㈜액션스퀘어 캐릭터 아티스트

    항상 새로운 작품들을 보며 스스로 발전하는 것이 그 자신의 가치를 키우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CJ 게임랩의 하운즈와 인플레이의 피어, 스마일게이트의 크로스 파이어 2에 캐릭터 아티스트로 참가하였고. 현재 ㈜액션스퀘어 게임사의 '블레이드 2'의 캐릭터 아티스트를 맡고 있습니다. 저는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과에 입학하여 처음으로 3D 애니메이션을 접하였습니다. 생소한 학문이었지만 너무나 매력적인 3D 그래픽 세계에 빠져 지금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3D 그래픽 분야는 항상 새로운 기술과 함께 급속도로 발전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술의 발전과 다르게 변하지 않는 가치도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작품들을 보며 스스로 발전하는 것이 그 자신의 가치를 키우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해 보세요.

  • 영상콘텐츠디자인과 유종현 07학번

    현대중공업 기술교육센터 영상제작팀

    용기를 가지는 순간 당신의 꿈을 위해 첫발을 내딛는 순간일 것입니다.

    2011년 12월 현대중공업에 취업하여 현재 건설장비 기술교육센터에서 3D 영상제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대중공업에서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인생을 살아가며 가장 큰 행운인 듯합니다. 저에게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에서의 대학생활은 많은 자신감과 기회를 주었습니다. 항상 ‘될 거야!’라는 마음으로 끝이 보이지 않는 길을 열심히 달려왔고, 그 노력이 기회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여러분 또한 할 수 있습니다. 마음속에서 나도 할 수 있다는 용기를 가지세요! 용기를 가지는 순간 당신의 꿈을 위해 첫발을 내딛는 순간일 것입니다.

  • 영상콘텐츠디자인과 김민규 13학번

    욱스디자인 그래픽디자이너

    자신의 위치에서 능동적으로 노력해서 모두가 원하는 자리에서 전문가의 길을 걸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욱스디자인 디자인 개발팀에서 근무 중인 김민규입니다. CI, BI, Graphics, Sign Plan, Printing, Typography 등의 업무를 맡고 있으며 뜨거운 열정과 크리에이티브 정신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아이디어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재학생 여러분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만 옵니다. 열정을 가지고 직무능력을 닦으며 세상을 보는 습관을 기른다면 어떤 클라이언트를 상대로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을 탄생시킬 수 있습니다. 아직은 부족하지만 믿음을 가지고 자신의 위치에서 능동적으로 노력해서 모두가 원하는 자리에서 전문가의 길을 걸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