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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울산과학대학교 2022학년도 글로벌 어학교육(G-Class) 위탁 용역

조회 66

박동철 2022-06-02 15:00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 공고 제2022-4

 

일반 기술용역 입찰공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울산과학대학교 2022학년도 글로벌 어학교육(G-Class) 위탁 용역

구분

프로그램명

세부내용

비고

영어

토익 기초반

(학기당 50시간)

1개학기 각 5개반

(2022-2학기)

제안요청서

참조

신청자 조건, 제출서류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후 입찰 요망

 

반별 수강 기준인원 : 20명 내외

 

모집인원에 따라 분반 조정(추가/폐강)가능하며, 편성분반에 따라 학기별 정산 지급

토익 몰입반

(학기당 60시간)

2(하계/동계) 학기

2개반

토익 스피킹 기초반

(학기당 50시간)

1개학기 각 2개반

(2022-2학기)

토익 스피킹 몰입반

(학기당 60시간)

2(하계/동계) 학기

1개반

일본어

기초반

(학기당 50시간)

1개학기 각 1개반

(2022-2학기)

몰입반

(학기당 50시간)

2(하계/동계) 학기

1개반

중국어

기초반

(학기당 50시간)

1개학기 각 1개반

(2022-2학기)

몰입반

(학기당 50시간)

2(하계/동계) 학기

1개반

원어민 전화영어(2, 회당 10)

온라인 외국어 과정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의한계약, 총액입찰(부가세포함)로 현장 직접입찰

. 기초금액 : 65,000,000(부가세 포함)

학기별 정산(2학기, 하계/동계 계절학기)하여 대금지급(정산시 계약내역 단가적용)

. 입찰일정

1) 제안요청서 설명회 : 제안요청서 배부로 갈음하여 제안설명회는 생략됩니다.

2) 입찰참가등록 마감(제안서 제출) : 2022.06.16.() 14:00까지, 본대학 동부캠퍼스 총무팀

3) 제안서평가 : 대학에서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실시

발표평가 일정 : 2022.06.16.() 15:00

4) 가격입찰 : 제안서에 대한 기술평가 후

5) 협상개시 : 1순위 협상대상자 선정 후(협상대상자 개별 통보)

6)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3일 이내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등록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유효하게 필한 업체

. 최근 3년 이내 대학교(또는 전문대학)에서 외국어 강좌 위탁교육 운영실적 보유업체(제안서 제출 시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제출, 부가세 포함)

. 사업의 규모·특성·중요도를 고려하여 위탁 용역 하도급을 불허하며,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형태의 제안을 금지

.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의한 세부조건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본대학)의 해석에 따릅니다.

 

3. 제안설명회 및 제안요청서 열람

. 제안설명회는 생략,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

.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 : 울산과학대학교 국제교류어학센터 (052-279-3322, 강지연)

 

4. 입찰보증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보증보험 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현금불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일로부터 3)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여 입찰보증금의 본대학 귀속사유 발생시에는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을 울산과학대학교 회계계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등록 서류 및 제안서 제출

. 마감일시 및 방법 : 2022.06.16.() 14:00 도착분, (우편접수 불가)

. 제출장소 : 본대학 동부캠퍼스 행정본관 1층 총무팀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입찰보증보험증권 1

3) 법인등기부등본 1(말소사항 포함분)(3개월이내 발급분)

4)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증명서 유효기간 이내분)

5)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발급분), 사용인감계(필요시) 1

6) 원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7) 실적증명원 각 1

8)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참가등록서류 제출 마감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신용평가등급, 등급평가일 및 등급유효기간 등을 명시) 제출)

9) 제안서 8<원본1, 사본(원본대조필)7>

* 사본(7)에는 업체명 기재 불가하며, 기재시 평가 제한 함(원본에만 기재)

10) 입찰서(본대학 소정양식), 산출내역서 각 1(봉투에 넣어서 밀봉·인감날인하여 제출)

 

6.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본 대학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판명나는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후에도 계약해지를 할 수 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삭제 또는 대체할 수 없다.

. 제안업체는 동사업과 관련하여 취급 또는 습득한 정보에 대하여 용역수행기간은 물론 그 이후라도 정보유출 등에 관한 보안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보안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진다.

. 제안과 관련되어 영문과 국문의 해석상 차이점이 발생시는 국문을 우선하여 적용하며, 쟁송사유가 발생시는 재판 관한 권한을 국내법에 의거 대한민국에서 실시한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 제안서 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이나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시)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7.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 붙임 참조

. 아래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해당 평가항목의 점수는 “0”점 처리

1) 평가에 필요한 자료 미제출

2) 제안서의 내용이 실제와 불일치

3) 입증자료(실적증명서 등) 미첨부

 

8. 개찰 : 가격개찰은, 제안서에 대한 기술평가 후에 실시

 

9. 제안서발표

. 일시 : 2022.06.16.() 15:00~

. 장소 : 본대학 동부캠퍼스

. 제안서발표 평가는 제안내용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으로 발표10, 질의응답5분 배정

* 제안서 발표시간은 대학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참가업체별 동일하게 배정 예정

. 유의사항

1) 제안서 접수순으로 업체별 프리젠테이션 실시

2) 본대학 시설(멀티비전) 활용, 노트북 및 제안서 파일(USB) 업체에서 준비

3) 지정발표자(프리젠테이션 발표자 지정서, 제안업체의 재직증명서 첨부) 이외 발표불가

 

10.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유효한 입찰참가 신청업체 1차 서면심사를 실시한 후, 서면심사 통과 업체를 대상으로 발표평가 실시(서면심사 평가 결과는 기술평가 점수와 무관)

* 유효한 입찰참가 신청업체가 3개팀 이하인 경우 서면평가 없이 발표평가 실시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함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 기타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 동점시 처리방침

1) 종합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함

2) 기술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평가 항목 중에서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함

3) 평가점수에서 소숫점 이하가 있는 경우, 소숫점 5자리에서 반올림

.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내용을 토대로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11.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입찰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사전에 제안요청서에 대한 관리책임자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 제안서는 명시된 접수기간 내에 접수장소로 제출하여야 합니다.(우편접수 불가)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심사결과 부적격업체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서면으로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14. 보충정보제공처

. 입찰공고집행 : 울산과학대학교 총무팀 (052-230-0552, 박동철)

. 제안요청서 : 울산과학대학교 국제교류어학센터 (052-279-3322, 강지연)

 

15. 기타

. 제안요청서는 공고되는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격 등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는 개찰 후에 낙찰예정자 결정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붙임 :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202262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