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홍보

스킵네비게이션

Focus UC

ULSAN COLLEGE

Focus UC

Focus UCFocus UC

(주)투엠비게임 이상진 대표, 우리 대학에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

조회 426

조기익 2022-02-28 16:23

(주)투엠비게임 이상진 대표, 우리 대학에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

투엠비게임 이상진 대표가 228() 오후 2시 우리 대학을 방문해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투엠비게임의 대학발전기금 전달은 가족회사인 우리 대학의 발전과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 재학생의 전공역량 향상을 도모하고 지역의 기업과 대학이 동반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뤄졌다.

 

투엠비게임은 2015년에 설립해 울산 동구 일산동에 있는 울산VR·AR제작거점센터에 본사를 두고 울산, 서울, 경북 경산에 사업장을 두고 온라인·모바일 게임 및 소프트웨어 개발, VR·AR 콘텐츠 제작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다.

 

회사가 제작한 대표게임으로는 천년의 거신, 벅스봇 이그니션이 있으며, 20153월에는 라바 게임 개발 계약을 맺기도 했다. 더불어 울산VR·AR제작거점센터에 화학안전 VR 콘텐츠와 울산 동구 소리체험관에 영상 콘텐츠를 전시하고 있으며, 국립청주박물관 2D 영상도 제작했다.

 

투엠비게임은 지난 20203월 우리 대학과 가족회사 협약을 맺고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 재학생의 현장실습과 인턴십을 제공하고, 채용도 하고 있다. 실제로 2020년과 2021년에 우리 대학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의 우즈베키스탄 국적 유학생인 사타로브 아지즈(SATTAROV AZIZ)와 하킴조노브 도니요르(KHAKIMJONOV DONIYOR)를 채용한 바 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서 우리 대학 조홍래 총장은 투엠비게임은 가족회사 협약을 맺은 이후 재학생 인턴십과 채용에도 항상 적극적인 모습이셨는데 대학발전기금까지 기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지역사회에 게임 및 디지털콘텐츠 제작 전문인력을 양성 및 배출하는 데 우리 대학과 투엠비게임이 더 힘을 모으고 노력하자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