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단

스킵네비게이션

활기찬 협력, 새로운 미래

울산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지역발전과 경제활성화에 앞장섭니다.

산학협력 NEWS

게시판/자료실산학협력 NEWS

(주)제일화성과 산학협력 MOU 체결해

조회 174

심현미 2015-12-08 13:23

(주)제일화성과 산학협력 MOU 체결해

 

(* 사진설명 : 우리대학 허정석 총장(왼쪽에서 여섯 번째)과 ㈜제일화성 임종일 사장(왼쪽에서 다섯 번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

 

우리대학이 17일 오전 11시 에폭시수지와 우레탄수지 생산을 주력으로 하는 ㈜제일화성과 이 회사 본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의 대학과 기업이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교류해 교육자원 및 산업체 자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체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한 상호 협력 △산업체 제각 설비 및 교육 기자재 공동 활용 △현장실습, 인턴십 등 교육 관련 인적 교류 △교육과정 및 교재개발 등 산학 교육 프로그램 수행 등을 합의하고 진행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 우리대학은 허정석 총장, 서정호 학생·취업처장, 김학성 환경화학공업과 교수, 유승민 환경화학공업과 교수, 박광수 취업지원팀장이 참석했으며, ㈜제일화성은 임종일 사장, 권성헌 부사장, 이상훈 상무, 정신혜 연구소장, 고덕수 부장이 참석했다. 

 

협약식에서 우리대학 허정석 총장은 "지역의 대학과 기업이 협력하면 성장하는 속도가 빠를 뿐만 아니라 최근 전 세계적인 화두인 '지속가능한 성장'을 누릴 수 있다"며, "울산 지역의 석유화학업계가 원하는 인재를 꾸준히 양성·배출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이 지속적으로 협력하자고"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