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홍보

스킵네비게이션

Focus UC

ULSAN COLLEGE

Focus UC

Focus UCFocus UC

코로나19로 화상으로 신년 인사회 개최
코로나19로 화상으로 신년 인사회 개최
코로나19로 화상으로 신년 인사회 개최


최근 코로나19 3차 대유행으로 지난 3일부터 17일까지 전국적으로 5인 이상 집합금지 시행명령이 실시됐다. 이런 가운데 우리대학이 매년 실시하는 신년 인사회를 화상으로 실시해 눈길을 끈다.

 

우리대학은 6() 오전 1030분 신년 인사회를 화상회의 시스템인 (ZOOM)’으로 진행했다. 허정석 총장을 비롯한 일부 보직자는 우리대학 동부캠퍼스 행정본관 2층 교무회의실에 모여 각자 화상으로 참여했고, 나머지 교직원들은 사무실, 연구실, 자택 등에서 참여했다. 이날 신년 인사회에는 모두 216명이 참여했다.

 

이날 화상 신년 인사회에서 우리대학 허정석 총장은 지난해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수업과 대면 수업을 병행하는 어려운 시간이 있었지만 온라인 수업에 일찍 대비한 덕에 교육부로부터 ‘2020년 우수 교수학습지원센터로 선정되는 등 나름의 성과도 있었다. 올해도 당장 예전처럼 전면 대면수업을 할 수는 없지만 위기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라고 참석 교직원을 격려했다.

 

한편, 우리대학은 매년 신년 인사회를 교내 학생 식당에서 진행한 후 참석자 전원이 함께 점심식사를 먹었지만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커피 쿠폰을 전달하는 것으로 대신했다.